버그 신고 및 문의사항

업데이트 오류 문제 : 업데이트 후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
Power_Admin 0 2367

[ 증상 ]

프로그램 업데이트 이후 바탕 화면 아이콘을 눌러도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

[ 원인 ]

프로그램 업데이트 중간에 사용자가 강제 취소나 업데이트 중 PC를 꺼서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 

발생되는 문제입니다.


[해결 방안 ]

완전히 받지 못한 업데이트 파일들을 삭제하여 주시면 됩니다.


삭제하는 방법은 

C:\Users(사용자)\Public(공용)\Documents(공용문서)\AppCertificate\제품명{BF66D441-9967-4372-BCEB-4F32DAC9DAEE} 

해당 폴더로 이동하면 여러 가지 파일 및 폴더가 있습니다.


이중에 UDataA.so 파일과 UDataP.so파일이 있습니다 (인증 방식에 따라 이중 한 개만 있을 수도 있습니다)


이 파일만 남기도 다른 파일 및 폴더는 다 삭제를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실행이 됩니다.


다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받으면 최신 버젼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

0 Comments

CS CENTER

070-4048-0619
010-6828-7822
상담시간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.
  • 상호 : ㈜ 에듀프레임
  • 대표자 : 이현옥
  •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A동 1012호
  • 대표전화 : 070) 4048-0619, 010-6828-7822
  • 이메일 : powerpen@daum.net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119-86-47884